[5월 30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유엔잡, 본사 잡매니저 추가 채용
[5월 30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유엔잡, 본사 잡매니저 추가 채용
  • 박보람
  • 승인 2017.05.30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박보람 기자] 유엔잡이 본사 잡매니저를 추가로 채용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이 제공하는 5월 30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유엔잡, 본사 잡매니저 추가 채용

유엔잡이 본사 잡매니저를 추가로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인재서치 및 채용관리 등이며, 인근거주자와 해당업무 근무경험자를 우대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직급은 팀원이다.

회사는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해있으며, 1차 서류전형을 통해 2차 면접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자사양식 작성 후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 쵸이스맨파워, 대기업 팀 서무 담당자 모집

쵸이스맨파워가 대기업 팀 서무 담당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충청남도 당진에 위치한 공장 내에 위치해있으며,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부터 18시까지다.

채용형태는 쵸이스맨파워 파견계약직으로 정규직 전환은 가능하지 않다. 지원은 파견잡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 다산엠피에스, 대기업 본사 행정사무직 채용

다산엠피에스가 대기업 본사 행정사무직을 채용한다.

주 업무는 부서 내 예산관리 등이며, 유사업무 관련 경력자를 원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부터 17시까지며, 근무지는 서울 서초구에 있다.

서류전형 후 합격자에 한해 면접일정이 개별통보된다. 입사를 원하는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할 수 있다.

▲ 씨아이템프러리, 미납안내 채권관리팀원 채용

씨아이템프러리가 미납안내 채권관리팀원을 채용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영등포구며, 담당업무는 연체고객 납기일 조정 및 납입방법 안내 등이다. 신용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만 지원할 수 있다.

▲ 커리어빌더, 대기업 사무직 모집

커리어빌더가 대기업 사무직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견적, 구매, 발송 등이다. 모집인원은 2명이며, 근무형태는 계약직이다. 근무요일은 주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서구며, 1차 서류면접 후 최종면접을 통해 입사가능하다. 관심있는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공고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우리엔유, 잡매니저 정규직 경력사원 모집

우리엔유가 잡매니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인원채용 및 고객사 관리 등이다. 동종업계 경력자는 지원 시 경력서술서를 첨부해야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영등포구며,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9시까지다. 자세한 공고내용은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입사 지원마감일은 6월 4일이다.

▲ 애드민, 공기업 채권관리직 채용

애드민이 공기업 채권관리직을 채용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영등포구며, 주 업무는 고객 대상 채권회수 및 관리 등이다. 금융권 채관회사 경력자를 우대하며, 신입도 지원이 가능하다.

서류접수자에 한해 면접일이 개별통보되며, 지원은 유선전화 문자, 이메일 등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공고내용이 궁금한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