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가 코엑스 3층 컨벤션홀에서 개최돼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텔레마케팅 산업 활
성화를 통한 시장확대 및 사회적 관심도를 제고하고 무선커뮤니케이
션 시장의 확대, CRM과 CTI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예전과 달리 콜센터는 단순히 고객전화를 응대하는 부서에서 벗어나
고객의 핵심정보를 수집, 관리하는 부서로 기업의 미래가치를 증폭시
키는 구실을 한다.
지난해에 ITI, CRM, CTI, VoIP, 녹취, 헤드셋 전문기업들이 참가하여
관람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올해도 지난 한 해 동안 개발된 수준
높은 솔루션들이 첫 선을 보일 전망이다.
가장 주목을 끄는 것은 지난 월드컵 당시 수준 높은 IT 기술을 선보였
던 KT의 통신서비스로 기업 운영에 필수 통신 서비스를 다양한 이벤트
와 함께 마련하여 관람객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유
베이스, CIC Korea, IMC-Teleperformance 등 국내 대표의 콜센터 아웃
소싱 기업들이 대거 참여 각기 최고의 아웃소싱 서비스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다기능 고품질의 헤드셋 전문 기업들도 새로워진 디자인
을 선보인다.
문의: 한국텔레마케팅협회사무국 02)725-2321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