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시스코의 차세대 콜센터 솔루션인 "IP컨택센터"(IPCC)의 국내 시
장 진입을 위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기로 했다.
IPCC는 IP텔레포니와 고객지원센터 솔루션을 통합한 제품. 한국HP는
IP컨택센터를 국내에 공급하는 것은 물론 관련 컨설팅과 구축, 그리
고 유지보수등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기존 시스코 파트너들과 협력해 시장 확대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최준근 한국HP 사장은 "IPCC는 서버 클러스터링과 전사적 통합관리 기
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국내 콜센터 시스템 수준을 한단계 끌어 올릴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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