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 콜센터 개장식을 갖고 본격운영에 들어갔다.
총 609평 200석 규모로 문을 연 제2 콜센터는 회사 전체 매출의 30%
를 차지하고 있는 부산·경남지역의 주문과 상담을 맡는다.
CJ39쇼핑 부산 콜센터 개장을 통해 서울의 제1 콜센터의 주문량을 분
산함으로써 연 3억~5억원의 통화비용 절감, 지역밀착형 서비스 등의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CJ39쇼핑은 이번 콜센터 개장으로 인해 부산 제2 콜센터를 연 400여명
에 달하는 고용창출 효과와 지역 경제에 새로운 고객서비스를 부여해
전국망의 콜센터를 구축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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