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 IVR 시스템 구축을 완료했다.
이 시스템은 하나로통신의 전국 4개 지역 콜센터 시스템에 IVR 시스템을
추가 구축하는 것으로 상담 응대률 향상으로 서비스 경쟁력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고객 유형별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 상담 서비스 극대화
를 이룰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제네시스의 CTI솔루션을 중심으로 교환기, 녹취장비,
애플리케이션 등과 연동하여 구축됐다.
한편 키오스는 2년이라는 짧은 기간에 SK텔레콤, 하나로통신, 엡손코리
아, 알리안츠생명보험 등 통신회사 및 금융회사의 콜센터 시스템 구축 프
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키오스 이강훈 사장은 “이번 프로젝트는 대규모 통신회사의 콜센터 시스
템을 구축하는 것으로써 CTI를 기반으로 한 콜센터 및 CRM시스템 구축
분야에서 위상을 높일 수 있는 기회라”며 “콜센터 및 CRM 시스템 솔루션
에 대한 경쟁력은 어느 대형업체에게도 뒤지지 않는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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