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 CIC코리아(www.cicservice.com)은 31일 삼성동 그랜드 인터콘티넨
탈 호텔에서 소니·도시바·HP 등 국내외 50여 업체의 CRM(고객관계관
리) 전문가를 초빙, 콜센터의 역할 변화와 성공적인 콜센터 운영기법
에 대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일본 CRM 아웃소싱 업체인 트랜스코스모스의 마에가
와 상무가 참석, 통합 콜센터로의 변화 당위성을 역설했으며, CIC코리
아 이지현 부사장이 선진 콜센터 운영기법 노하우에 대해 설명했다.
이 회사는 지난해 말에 보험·은행·카드 등 금융계를 대상으로 세미
나를 개최한데 이어 이번 IT업계를 대상으로 4번째 세미나를 개최했으
며, 앞으로도 업계별로 관련 행사를 열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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