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고객서비스 센터 대폭 강화
삼성SDS-고객서비스 센터 대폭 강화
  • 승인 2003.12.06 1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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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SDS(대표 김인)는 최근 아웃소싱 사업을 체계적으로 전개하기 위해
고객서비스센터를 확대하는 등 서비스 지원인력 양성 및 자체 솔루션 확
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가장 먼저 손을 댄 곳은 고객서비스 센터. 양질의 전산 서비스
를 제공하는 배후기지 역할을 할 고객서비스센터는 ‘CIO지원팀’, ‘SEF
팀’, ‘정보전략팀’ 등을 산하에 설치했으며 CIO지원팀과 정보전략팀에는
총 20명의 분야별 최고의 기술사, 박사급 인력들이 배치돼 고객사의 CIO
및 정보담당자에게 정보화 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들은 고객사 CIO에게 최근 정보화 동향, 정보화 트랜드, 신기술 동향
등은 물론, 고객사에 적합한 정보화 선진 모델을 소개하는 등‘맞춤형 정
보서비스’를 밀착 지원하고 있다.

삼성SDS는 이와함께 선진 서비스 도입을 위한 인력 양성을 강화하기 위
해 선진 구축사례를 연구, 학습하는‘ITIL 국제공인자격’를 사내에 소개하
고, 서비스지원 인력을 중심으로 자격증 취득을 지원키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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