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콜센터 사업 다각화 추진
SK C&C, 콜센터 사업 다각화 추진
  • 승인 2001.09.07 1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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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 C&C(대표 변재국)는 SK 신개념 통합 콜센터 구축사업을 수주한데
이어, 최근에는 중소형 콜센터 솔루션 개발 및 구축 전문 기술을 보유
한 에이블컴(대표 안태형)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이에 따라 기존의 텔레콤 분야 위주의 대규모 콜센터 사업에서 공공,
금융분야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할 뿐만 아니라 대형 위주의 사업에
서 중소형 위주의 사업에까지 확대,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에이블컴은 자체 개발한 UnPBX 기반의 CTI솔루션인
iBIS클래식을 제공하고, SK C&C는 이에 대한 공동 마케팅을 적극 추진
할 예정이다.

또한 양사는 제안설명회, 세미나 등의 영업활동에 대한 지원, 기술
및 정보 교류, 전문 인력 지원 등을 통해 국내 콜센터 시장에서 사업
기회를 더욱 강화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iBIS클래식은 에이블컴이 SK텔레콤 고객센터, SK증권 사이버 콜센터
등의 대규모 콜센터 구축 노하우를 바탕으로 웹 콜센터 기능을 제공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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