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에프랑스 CRM 솔루션 도입…여행업계 최초로 올해안 구축
씨에프랑스 CRM 솔루션 도입…여행업계 최초로 올해안 구축
  • 승인 2001.08.02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들어 고객관계관리(CRM) 솔루션의 구축범위가 산업 전부문으로 확
산되고 있는 가운데,씨에프랑스가 여행업계에서는 최초로 CRM 솔루션
을 도입한다.

씨에프랑스는 24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프리즘 엠아이텍과 ‘CRM
구축 및 통합고객마케팅 업무 협력 조인식’을 갖고 마케팅 업무 전반
에 관해 협의하기로 합의했다.

이번에 씨에프랑스가 도입한 CRM 솔루션은 미국 인터렉트 커머스가 개
발한 것으로,앞으로 4개월에 걸쳐 고객관리전문 마케팅회사인 프리즘
엠아이텍의 컨설팅을 받아 구축된다.

씨에프랑스 정익훈 사장은 “축적된 고객정보를 활용해 보다 나은 서
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CRM 솔루션이 가장 효과적인 시스템”이라
며 “CRM 솔루션을 기반으로 장기적인 고객 중심의 관계를 구축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