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되고 있는 가운데,씨에프랑스가 여행업계에서는 최초로 CRM 솔루션
을 도입한다.
씨에프랑스는 24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프리즘 엠아이텍과 ‘CRM
구축 및 통합고객마케팅 업무 협력 조인식’을 갖고 마케팅 업무 전반
에 관해 협의하기로 합의했다.
이번에 씨에프랑스가 도입한 CRM 솔루션은 미국 인터렉트 커머스가 개
발한 것으로,앞으로 4개월에 걸쳐 고객관리전문 마케팅회사인 프리즘
엠아이텍의 컨설팅을 받아 구축된다.
씨에프랑스 정익훈 사장은 “축적된 고객정보를 활용해 보다 나은 서
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CRM 솔루션이 가장 효과적인 시스템”이라
며 “CRM 솔루션을 기반으로 장기적인 고객 중심의 관계를 구축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