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텔시스템, SL2와 음성합성 콜센터사업 공동 추진
콤텔시스템, SL2와 음성합성 콜센터사업 공동 추진
  • 승인 2001.05.11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RM마케팅 서비스업체인 콤텔시스템(대표 곽정흔)은 음성인식기술업체
인 SL2(대표 전화성)과 손잡고 음성합성 콜센터 사업을 공동추진한다.

음성합성 콜센터는 문서 내용을 인간의 발성과 거의 같게 변화시켜 정
해진 날짜와 시간에 선별된 고객에게 전화로 자동으로 전달하는 서비
스를 제공하게 된다.

전달내용에 관심을 보인 고객에겐 자동으로 상담원과 연결돼 1대 1 마
케팅이 가능하다.

또 고객과 통화내용은 문서와 음성으로 곧바로 데이터웨어하우스에 저
장돼 체계적으로 고객 분석및 관리를 할수 있다.

곽정흔 콤텔시스템 사장은 "음성합성 콜센터는 세분화된 고객 니즈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타켓마케팅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라
며 "기존 고객 유지및잠재 고객 확보에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02)3433-331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