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 SL2(대표 전화성)과 손잡고 음성합성 콜센터 사업을 공동추진한다.
음성합성 콜센터는 문서 내용을 인간의 발성과 거의 같게 변화시켜 정
해진 날짜와 시간에 선별된 고객에게 전화로 자동으로 전달하는 서비
스를 제공하게 된다.
전달내용에 관심을 보인 고객에겐 자동으로 상담원과 연결돼 1대 1 마
케팅이 가능하다.
또 고객과 통화내용은 문서와 음성으로 곧바로 데이터웨어하우스에 저
장돼 체계적으로 고객 분석및 관리를 할수 있다.
곽정흔 콤텔시스템 사장은 "음성합성 콜센터는 세분화된 고객 니즈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타켓마케팅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라
며 "기존 고객 유지및잠재 고객 확보에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02)3433-33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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