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보증보험 CTI콜센터 운영 서비스 개선
서울보증보험 CTI콜센터 운영 서비스 개선
  • 승인 2001.04.30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보증보험은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개선하고 신용보험 및 채권추심
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30일부터 CTI콜센터를 운영한다.

CTI(Computer Telephone Intergration)는 일반기업의 콜센터와 달리
전화와 컴퓨터를 연동시켜 고객과 상담원을 신속 정확하게 연결시키
는 고객지향형 시스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