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기업경영을 위해 국내 패션업계 최초로 DB(데이터베이스) 마케팅시
스템을 구축하고 가동에 들어갔다.
㈜세정은 지난 11개월동안 20억원을 투입,세계적인 DW(기업정보총괄관
리) 솔루션업체인 오라클,FM커뮤니케이션,서버공급업체 HP 등 5개 업
체가 참여한 가운데 기존의 시스템과는 전혀 다른 DB 마케팅 시스템
VASIC 2000을 개발했다고 16일 밝혔다.
VASIC 2000은 고객수, 구매빈도,구매단가,분석을 통해 지역별,매장별
차별화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 대리점의 고객확보율,고객가치,경쟁상황,시장전망,서비스력 등을
종합 분석 경쟁력을 강화시켜주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회사측은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향후 유통,가격,판촉,
서비스전략 등 기업전반의 업무를 고객중심으로 재편하고 2월중에는
고객보너스카드를 발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01-0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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