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은행은 자체 통합콜센터가 세계 최대 인증기관인 SGS ICS 코리아 로부터 ISO 9002 인증을 받았다고 19일 발표했다. 이번에 인증을 받은 통합콜센터는 전화상담이나 텔레마케팅 중 실시 간 모니터링이 가능하고 교환기 및 음성응답시스템 이중화로 안정성 이 검증됐다고 설명했다. 2001.02.19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