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소프트 경쟁력 확보를 위한 KMS 운영사례내용입니다. 목차 [ 지식관리 시스템 구축의 필요성 ] [EMPOWERMENT FOR PARADIGM SHIFT] [ 지식관리 시스템 정착 ] [ 고객, 현장 접점 집중화 ] [ DESI RED EXAMPLE ] [ 혁신 방향 ] [ 지식경영 기반의 혁신 ] [ 업무적 관점의 개선효과 ] ※자세한 내용은 첨부 파일 참조 출처:99.3 / 삼성물산주식회사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