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사 등 7개지사가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에 선정돼 16일 인증
서를 받았다고 이날 밝혔다.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제도는 정부가 지난 2001년부터 시행하는
것으로 다양한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유
지하고 있는 기업을 평가해 인증해준다.
이날 인포데이타는 본사가 텔레마케팅 분야에서 서비스품질인증을 획
득한데 이어 이번에 전사업장도 품질인증을 받았다.
이정훈 사장은 "본사를 포함한 전사업장의 서비스품질 인증을 기반으
로 114서비스 등 모든 서비스를 한단계 높이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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