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dnshop.com)`이라는 신규 브랜드를 도입하고, 사이트 개편을 통
해 새로운 쇼핑몰로 재탄생한다.
29일 다음은 "이미 온라인 쇼핑몰에서 선두권에 진입한 만큼, 향후 공
격적인 마케팅과 특화된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 쇼핑몰의 대표주자가
될 것"이라고 목표를 밝혔다.
`d&shop`은 새로운 브랜드 도입과 함께 대대적인 이벤트를 실시,
d&shop 브랜드를 알리고 세련되고 감각적인 쇼핑몰 이미지를 최대한
부각시킨다는 계획이다.
d&shop 런칭과 사이트 개편을 통해 다음쇼핑은 쇼핑 초기화면에 멀티
탑 도입하고, 쇼핑의 주고객층인 여성을 겨냥한 패션 상품 위주의
`d&shop style`을 마련했다.
또 쇼핑몰에서 상대적으로 소외되고 있던 남성의 감각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남성용 상품으로만 구성된 옴므(homme)섹션 신설하고, 최
신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는 쇼핑매거진 `쇼핑 스쿱(scoop)
`의 코너를 마련했다.
한편 회사 측은 `d&shop…`의 `d`는 디지털(digital), 드림(dream),
다음쇼핑의 다음(daum)의 뜻을 포함하며, ‘계속’ ‘그리고’ 라는
의미를 가진 기호 `&`와 ` …`은 쇼핑 그 이상의 즐거움을 약속한다
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로고에서 사용된 바이올렛 블루 색은 블루가 상징하는 미래와 대
한 꿈과 기대, 바이올렛의 편안하고 팬시하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를
표방하며, 향후 생활의 잔잔한 즐거움을 주는 쇼핑몰로 다가서 온라
인 쇼핑몰의 선두주자가 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