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10여년간 CTI미들웨어 세계 유수기업에 제공
제네시스-10여년간 CTI미들웨어 세계 유수기업에 제공
  • 승인 2004.04.06 1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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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라인수 차세대 IVR분야 확장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이하 제네시스)는 CTI분야의 개척자로 CTI 업계를 이끌어가고 있는 선두기
업이다. 제네시스(대표 위재훈)의 솔루션은 음성, 전자메일, 웹, 무선 등의 모든 미디어 유형을 관리할 수
있으며, 회로전환, IP, 무선 등의 모든 네트워크 환경에서 운영될 수 있다.

고객정보를 실시간으로 수집 및 관리하며, 다양한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과 쉽게 통합되는 등 개방성
과 확장성이 뛰어나다. 또한 지난 10여년간 컨택센터의 가장 핵심부분인 CTI 미들웨어를 세계의 유수기업
들에게 공급해 왔으며 2002년에는 음석인식 및 음성 셀프서비스 분야의 최고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텔레라
(Telera)를 인수, 사업영역을 CTI에서 VXML 기반 차세대 IVR 솔루션 분야까지 확장했다.

기업들은 강력한 라우팅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제네시스 솔루션을 통해 자사의 CRM 전략을 바탕으로 고객
의 콜·컨택을 언제나 가장 적합한 상담원에게 정확한 고객정보와 함께 연결함으로써 일관성 있는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은 물론, 나아가 고객을 세분화하고 이들에게 적절한 타깃 마케팅을 전개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게됐다.

제네시스의 솔루션은 컨택센터 및 기업 전반에 걸친 모든 고객 인터랙션을 지원하며, CRM에 필요한 진정
한 유니버설 큐(Universal Queue) 방식을 제공하는 완벽한 개방형 소프트웨어다.

이중 제네시스 Suite는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네트워크 라우팅, 인터넷, 상담원 관리 및 IPCC 솔루션으로
구성이 있으며 강력한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하고 있어 솔루션의 구축과 시스템의 운영 및 유지가 용이하
다. 또한 프레임워크에 포함되어 있는 리포팅 및 분석 기능을 통해 히스토리컬 또는 실시간으로 고객정보
와 전 미디어에 걸친 컨택센터 업무상황 및 고객정보, 실적관련 통계수치를 확인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VoiceXML과 음성인식이 결합된 차세대 IVR 솔루션인 제네시스 Voice Portal은 간단한 음성 명령어만으
로 전화상에서 모든 비즈니스를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신개념 음성 셀프서비스 애플리케이
션이다.

현재 제네시스는 전세계적으로 2,000개 이상의 기업고객 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김상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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