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강남구청에 KT콜센터서비스 임대계약
KT, 강남구청에 KT콜센터서비스 임대계약
  • 승인 2004.06.16 09: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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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는 지자체와는 처음으로 강남구청에 임대형 서비스인 'KT콜센터서비스(구, 컨택플러스)'를 제공키로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KT는 강남구청의 인터넷 수능 방송국(www.ingang.go.kr)과 관련 문의 사항을 처리하기 위한 인터넷 기반의 IP 콜센터 구축에 있어 단기간에 저렴한 비용으로 필요한 기능을 제공하는 임대형 'KT콜센터서비스'를 구축했다.

또한 실제 콜센터를 직접 구축한 것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저렴한 비용으로 탄력적인 상담 규모의 조정이 가능한 점이 채택 배경이 이다.

강남구청 수능 콜센터는 초기에 상담원 10석 미만 규모로 운영되며 여름방학과 수능시험기간 전을 기점으로 규모를 늘릴 예정이다.

한편, 강남 인터넷 수능 방송국 콜센터는 대표 번호 '1577-9100'번으로 늦은 시간까지 인터넷 방송을 이용하는 학생들을 위해 매일 오전 10시에서 새벽 2시까지 운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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