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콜센터 지방화 성공전략 포럼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콜센터 지방화 성공전략 포럼
  • 승인 2004.12.08 1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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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소장 정기주 www.callcenter.or.kr)는 지난 11월 19일 광주 상무지구 마스터스호텔 1층 세미나실에서 콜센터 관련 업계 학계 연구계 및 지자체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콜센터 지방화 성공전략 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포럼은 최근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 콜센터 지방화 추세에 따른 지차체(광주광역시)의 유치정책이 소개되었고, 이 지역에 유치된 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사례의 소개와 더불어 성공적인 콜센터 지방화 전략을 모색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광주광역시 경제정책국 윤광호 과장은 “콜센터가 신규 고용창출 효과가 크고 IT 기술을 수반하는 지식서비스 업종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가 클 것으로 판단하고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전개하였다”며 “인력양성 인프라, 시설지원을 통한 유치정책을 더욱 활발하게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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