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고객센터 새출발
GM대우 고객센터 새출발
  • 승인 2005.03.25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 닉 라일리(Nick Reilly)사장과 대우자동차판매㈜(이하 대우차판매㈜) 이동호(李東虎) 사장이 24일 새롭게 단장한 'GM DAEWOO 고객센터'(서울 강남구 수서동 소재) 출범에 맞춰 일일 상담원으로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는 기회를 가졌다.

GM DAEWOO차의 생산과 판매를 각각 맡고 있는 최고 경영자가 함께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기는 이번이 처음. 이날 양사 최고 경영자는 직접 상담용 헤드폰을 끼고 고객과 직접 통화하며 각종 건의 사항 및 제안, 문제점 등을 상담했다.

이번에 새 출발을 하는 '고객센터'는 기존 대우차판매㈜가 운영해 오던 전화 상담 콜센터 기능을 이어받아 인터넷/e-mail, 우편 상담 서비스를 신설, 세 가지 기능을 함께 담당하는 등 창구를 일원화했다. 따라서 고객의 소리를 보다 효과적으로 종합 분석하고 회사 운영 전반에 반영, 각종 서비스와 품질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GM DAEWOO 닉 라일리 사장을 비롯, 대우차판매㈜ 이동호 사장 등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롭게 변신한 고객센터 개소식도 가졌다.

개소식에서 닉 라일리 사장은 “새 단장한 고객센터 출범은 고객의 목소리를 소중히 여기겠다는 GM DAEWOO의 확고한 의지”라며 “고객의 의견과 요구를 최대한 반영, GM DAEWOO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GM DAEWOO 고객센터는 1년 365일 연중 무휴 오전 8시부터 저녁 9시까지 운영되며 전화(☎080-728-7288)나 홈페이지 (www.gmdaewoo.co.kr ), 우편(주소: 우편번호 463-770,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51-2 GM DAEWOO 고객 상담팀)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