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베이스, 한국전력 고객센터 26일부터 운영
유베이스, 한국전력 고객센터 26일부터 운영
  • 승인 2005.05.25 1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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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베이스가 한국전력의 경기지사, 경기북부지사의 고객센터를 오는 26일부터 위탁운영한다.

한국전력 고객센터를 위탁운영하는 기업은 유베이스를 포함해 EK맨파워, 그린텔, 텔레서비스, 유니에스 등이다.

유베이스는 120석의 경기지사 및 경기북부지사의 상담업무 부분을 맡게 됐다.

유베이스는 이사정산, 요금수납, 명의변경, 고장신고, 해피콜등의 업무를 진행 할 예정이며, 고객서비스 품질관리를 위해 상담원들의 친절도를 통화품질 관리지표에 포함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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