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권 차세대 컨택센터 세미나 23일 개최
금융권 차세대 컨택센터 세미나 23일 개최
  • 승인 2005.07.06 1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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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M, 제네시스, 시벨 시스템즈 3개사는 오는 23일 웨스틴 조선호텔 1층 그랜드볼룸에서 '금융권의 차세대 컨택 센터 구축과 멀티 채널 환경에서의 센터 운영 전략에 관한 세미나'를 공동 개최한다.

3사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급변하는 금융 시장과 고객 요구에 부합하기 위한 최적화된 컨택센터의 전략 수립과 실행 방안을 비롯, 이를 위한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고객 요구와 기업 비즈니스 전략에 기반을 둔 새로운 컨택센터의 패러다임과 함께 한국형 컨택센터 환경에 기반한 기존 컨택센




터에서 멀티 채널, 세일즈 센터로의 전환을 위한 실제적 방법을 소개한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제네시스와 시벨은 금융권 고객센터의 실제 상황을 시연하는 솔루션 데모도 함께 진행한다. 제네시스의 차세대 IVR 솔루션인 '제네시스 보이스 플랫폼'과 '엑스퍼트 컨택' 솔루션을 비롯한 컨택센터 솔루션과 시벨의 CRM 솔루션이 연계해 금융권의 고객센터에서 고객과의 상담 내용을 시연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홈페이지(www.firstcomm.co.kr/siebel0623)를 통해 등록이 가능하며, 무료로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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