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협회컨설팅 11일 콜센터 콘퍼런스 개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11일 콜센터 콘퍼런스 개최
  • 승인 2005.10.10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11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서울 컨벤션센터에서 '콜센터 경영 콘퍼런스'를 개최한다.

바람직한 콜센터 운영 방안을 모색키 위해 마련된 이번 세미나는 광의의 콜센터인 컨텍센터(전화, 인터넷 등을 이용한 고객관리센터)의 기능, 전략,




인적 자원, 고객 로열티 향상 등에 관한 사례.주제 발표, 특별 강연으로 구성돼 있다.

12일에는 콜센터 우수기업인 SK텔레콤과 KT100센터를 방문, 이들 기업의 콜센터 운영 방법을 알아보는 자리도 마련돼 있다고 능률협회컨설팅은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