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산관리공사, 온비드 콜센터 오픈
한국자산관리공사, 온비드 콜센터 오픈
  • 승인 2005.12.08 1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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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자산관리공사(KAMCO)는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온비드(www.onbid.co.kr)`의 이용자 급증에 따른 고객편의를 개선하기 위해 오는 9일 온비드 콜센터를 새롭게 오픈한다.

자산관리공사는 이번 온비드 콜센터 오픈을 계기로 고객상담 전화번호를 `1588-5321`로 통합해 지방고객의 경우 별도의 시외전화료 부담없이 전국 어디에서나 시내통화료만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됐다.

한편, 자산관리공사는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 `온비드가족 기쁨 나눔 이벤트`를 실시하고 신규회원을 추천하는 기존 고객과 신규회원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김치냉장고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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