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콜센터 통합검색 시스템 구축 완료
삼성생명 콜센터 통합검색 시스템 구축 완료
  • 승인 2006.02.22 09: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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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생명이 콜센터 통합검색시스템 구축을 완료했다. 삼성생명이 쓰리소프트에 통합검색시스템을 아웃소싱해 구축한 검색 시스템은 기존 문서 기반의 콜센터 상담시스템을 지식관리 시스템으로 바꾼 것이다. 쓰리소프트는 "이번 시스템 구축으로 삼성생명의 상담 업무 프로세스 효율을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쓰리소프트는 특히 자사의 통합 검색 솔루션인 `K2 Enterprise`를 활용해 동의어 검색, 관련 키워드 제시, 실시간 인기 검색어 파악, 첨부파일 검색 등을 가능하게 했다. "이를 통해 상담원들이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을 할 수 있다"고 쓰리소프트는 설명했다.

쓰리소프트의 이복희 부사장은 "최근 다양한 분야의 업무 프로세스 시스템이 전산화됨에 따라 전산시스템에 축척되는 콘텐트를 검색하고 활용할 통합 검색 솔루션 수요가 증대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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