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콜센터 민간 위탁 추진
정부 콜센터 민간 위탁 추진
  • 승인 2006.02.22 09: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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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 부문에 시장원리를 도입하기 위해 정부 민원안내나 콜센터 등을 민간에 위탁하는 방안이 검토된다.

또 예산 낭비를 감시하기 위한 재정사업 성과관리 대상이 법무부와 공정거래위원회.국세청 등 전 부처로 확대된다.





양균 기획예산처 장관은 20일 '2006년 업무보고'와 관련한 정례 브리핑에서 "정부의 혁신을 위해서는 공공 부문에 시장원리를 도입하는 게 필요하다"며 "정부가 하는 일을 분석해 민간이 할 수 있는 분야는 과감하게 넘기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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