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국민건강보험공단의 IP컨택센터는 650석 상담원이 모두 IP 전화기를 이용하여 업무를 진행하게 된다. 이로써 국민보험공단은 각 지사에서 개별적으로 처리하던 전화민원업무를 전문 상담원을 통해 응대함으로써 업무의 효율성과 체계적인 관리를 위한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
또한, 보다컴은 기존 구형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던 교원나라자동차보험, 신용회복위원회, 씨앤앰커뮤니케이션 등의 고객사에 지멘스의 이지컨버젼 프로그램을 이용해 IP-PBX로의 업그레이드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보다컴이 공급하는 콜센터용 IP-PBX는 지멘스의 하이패스 커뮤니케이션 서버와 IP전화기인 옵티포인트 410 전화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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