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씨, 중장기 비전 선포...2010년 매출 2000억 달성
엠피씨, 중장기 비전 선포...2010년 매출 2000억 달성
  • 김상준
  • 승인 2006.05.22 1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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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4 경영 방침 수립, 임직원이 회사 성장가치 공유

컨택센터 기반의 CRM전문 기업 엠피씨(대표 조영광 www.mpc.co.kr)는 미리내연수원에서 2010년 매출 2,000억원 달성 등의 경영전략 및 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엠피씨는 조영광 대표를 비롯하여 임직원 2,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진 이날 행사에서는‘2010, 대한민국 No.1 Marketing Service Provider’라는 중장기 비전이 선포됐다. 엠피씨는 이를 위해 2007년 1,000억 매출 달성, 2010년도에 매출 2,000억원 및 영업이익 200억원 달성, 그리고 전국 5개 지사 설립을 목표로 제시했다.

엠피씨는 비전 달성을 위해 ▲부가가치 증대 ▲고객만족 ▲직원만족 등의 3대 추진 전략을 실시할 방침이다. 각 전략은 외부 컨설턴트의 자문 및 경영혁신 TF팀을 구성하여 분기 및 반기 등 시기별로 중요한 진척사항을 점검하고, 사내 인트라넷 등을 통한 직원들의 신속한 의견수렴과 대책 수립으로 진행된다.

특히 고객사와의 재계약 성공률 100%를 꾸준히 유지하며 고부가가치의 사업을 발굴하여 수익율을 높이고, 고객만족도조사(CSI), 종업원 만족도조사(ESI) 등을 통해 사내·외 만족도를 향상시킬 계획이다.

또한 엠피씨는 3·3·4 경영 방침을 수립하여 모든 구성원이 회사의 성장가치를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3·3·4 경영이란 영업이익에 대한 주주배당 30% 실현으로 안정적인 배당정책의 추진, 임직원 30% 실현으로 공정한 성과 보상체계와 인재 육성, 회사발전 40% 재투자를 통한 성장 동력의 강화를 말한다.

조영광 사장은 “지속적인 수익증대와 3·3·4 경영방침 등을 통해 주주, 고객, 직원의 가치를 동시에 극대화하겠다”며 “2010년까지 지속적인 경영혁신을 통해 컨택센터 업계 1위의 주도적인 마케팅 서비스 제공자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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