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마켓코리아-매년 30% 성장, 지난해 거래규모 1조원 돌파
아이마켓코리아-매년 30% 성장, 지난해 거래규모 1조원 돌파
  • 김상준
  • 승인 2006.06.26 12:2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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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인공지능 구매시스템
투명하고 공정한 구매프로세스 정립
기업소모성자재(MRO) 및 건설기자재 e마켓플레이스인 아이마켓코리아(대표 현만영 www.imarketkorea.com)는 30%이상의 생산성 강화를 달성한다는 목표아래 고객만족경영, 지속성장경영, 역량강화 경영을 핵심 경영 방침으로 설정했다. 이를 위해 인재(People), 업무프로세스(Process), 지적 재산(Property) 등 3P를 3대 기업 경영 요소로 한 ‘World-Class e-Marketplace’를 비전으로 정했다.

또한 IMK가 지난해 수익창출을 위한 신규사업, 경쟁력 향상을 위한 시스템 업그레이드, 기업문화 향상 활동을 벌였다면 올해에는 3S(Sensitive·Speed·Smart) 서비스 원칙을 행동이념으로 핵심역량인 3S(Sourcing·Service·System) 리더십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매년 30%이상 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IMK는 2006년에는 6시그마 경영 등 프로세스 개선과 전사 지식저장소 구축 등 내부 지식 자산화, 세계 유수 기업 및 마켓플레이스와의 업무제휴를 통한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등 등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역량을 펼쳐나가며 공급사와의 협업을 기반으로 한 가치창출에 중점을 둘 방침이다.

올해에도 고객 만족 경영을 더욱 강화하여 실질적인 서비스 향상을 통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해 나갈 방침으로 이를 위해 핵심고객 확대 및 현장 지원체계 재정립을 통한 고객 정보 통합 관리 시스템을 마련하고 우수 고객사 공장 견학 프로그램 등 고객과의 의사 소통망을 구축하며 CTI(Computer and Telephony Integration)업그레이드를 통한 VOC(Voice of Customer) 통합 관리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현만영 사장은 “매년 30%이상 성장한 가운데 지난해에는 업계 최초로 MRO 거래 규모가 1조원을 돌파한데 이어 올해에도 더 높은 성장을 예상하고 있다”며 “지금까지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 경영을 더욱 심화하고 구매 전문 서비스 기업으로 스스로를 더욱 연마해 아이마켓코리아가 세계적인 수준의 e-Marketplace로 확실하게 자리매김 하는 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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