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ID 제5회코이드 볼링대회 개최
KOID 제5회코이드 볼링대회 개최
  • 김상준
  • 승인 2006.07.18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내 여러 연합모임 지원,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앞장

114 종합안내정보서비스.콜센터 전문기업 코이드(대표 박종수 www.koid.co.kr) 는 8일 오후 2시 본사를 포함한 8개 지역본부 임직원들이 참가하는 '코이드 볼링대회'를 펼쳤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코이드 볼링대회는 조직 내 협력적이고 친밀한 팀워크와 사내문화 증진을 위한 사내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의 하나로, 코이드 창립이래 매년 성공적으로 열리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는 각 8개 지역 직원 180여 명이 참가하는 가운데, 본부마다 6명이 팀을 이뤄 총 3게임을 하며 열띤 경쟁을 벌였다.

각 지역에 흩어져서 일하는 직원들의 화합을 위해 마련된 경기인 만큼 레인 별로 각 지역의 선수들이 골고루 섞여 경기할 수 있도록 했다.

각 지역별 임직원들의 뜨거운 응원 속에 펼쳐진 이번 대회에서는 3회 연속 우승한 부산본부의 아성을 잠재우고 전남본부가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박종수 대표이사는 "스포츠를 즐길 줄 아는 직원들이 일터에서도 열정적이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며 "코이드는 그 열정과 에너지가 가득한 직원들로 인해 발전할 수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05년 노동부에서 주관한 노사문화대상에서 노동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코이드는 사내의 여러 연합모임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볼링대회 뿐 아니라 탁구대회, 정기 산악대회, 스키캠프 등을 통해 사내 커뮤니케이션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