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이어, 최고의 컨택센터 솔루션 업체로 선정
어바이어, 최고의 컨택센터 솔루션 업체로 선정
  • 김상준
  • 승인 2006.07.18 1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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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D시스템·아웃바운드 부문 최우수 업체로 수상

어바이어(대표 정수진 www.avaya.co.kr)가 프로스트 앤 설리반(Frost & Sullivan)의 컨택센터 시장 조사에서 ACD 시스템과 아웃바운드 시스템 부문 '2006년 최고의 기업(Vendor of the Year)'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어바이어는 시장 리더십, 폭넓은 제품 및 솔루션, 혁신성, 시장 점유율 및 성장률을 비롯해 고객 확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최고의 기업으로 선정됐다.

어바이어는 컨택센터의 핵심기술인 자동호분산(ACD) 및 아웃바운드, 컴퓨터전화통합(CTI), 음성자동응답(IVR), 로거(Logger), 통합 리포팅 등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어바이어코리아의 정수진 사장은 "어바이어는 컨택센터의 운영의 근간이 되는 신뢰성과 확장성을 제공하며, 단일 벤더로서 완벽하게 통합된 컨택센터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업체"라면서 "이번 프로스트 앤 설리반의 올해의 기업 선정을 통해 어바이어는 이러한 기술력과 비전을 다시한번 입증했으며, 앞으로도 더 나은 고객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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