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노무법인, 노사 조정분야 주력...10년 노하우, 각 분야 전문화 이뤄
동화노무법인, 노사 조정분야 주력...10년 노하우, 각 분야 전문화 이뤄
  • 남창우
  • 승인 2006.08.01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노무법인(대표 배인연 www.humanlabor.com)은 10여년의 경험과 노하우가 축척된 각 분야의 전문 노무사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노동관계분쟁을 해결하는 협상 조정분야, 부당해고·부당노동행위·산재·체당금 관련 사건분야, 시기별 핵심 사항인 복수노조, 주40시간제, 파견 및 도급업무 등 각종 컨설팅, 노동관계 법률자문, 교육 및 강의, 급여 및 4대 보험 아웃소싱분야로 구성되어 있다.

하반기 핵심 이슈인 복수노조 및 노사관계안정화를 위한 컨설팅과 분쟁발생시 당사자의 합의를 도출하는 노사 조정분야를 주력 사업으로 할 계획이다.

[CEO가 말한다] 배인연 대표노무사

노무법인업계의 구 시장은 한정되어 있으나 기업 경영 활성화와 근로자의 권익 보호를 위한 새로운 분야의 개척은 무궁무진하기 때문에, 노하우를 쌓을 수 있는 전무분야에 꾸준히 투자한다면 전문가 집단으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기업체는 이익이 발생해야만 존재의 의미가 있는 것이고, 안정적인 이익을 위해서는 내부고객인 인적구성원들의 만족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접근 가능성이 용이한 노동관계법률 분야의 전문가인 노무사들의 역할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며, 우리나라 기업환경 활성화를 위해 일조할 것이라고 여겨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