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일정보링크, 국내 최장기간 TM운영 실무·교육능력 겸비
부일정보링크, 국내 최장기간 TM운영 실무·교육능력 겸비
  • 남창우
  • 승인 2006.08.14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사에 최적의 통합된 CRM 솔루션 제공

부산시와 공동 17개사 3100석 콜센터 유치

부일정보링크(대표 최수기 www.bilco.co.kr)는 국내 최장기간 텔레마케팅 운영 실무와 교육경험을 바탕으로 세분화되고 다원화된 고객의 ‘분열된' 시장가치를 극대화 위해 혁신분야의 폭을 넓히고 있다

또한 부산광역시청의 콜센터 유치 주관사로 선정되어 부산시와 공동으로 콜센터 지역 유치를 위한 전략을 수립하고 지난해 1월 이후 현재까지 총 17개업체 3,100석의 콜센터를 유치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아울러 부일정보링크 주도로 부산지역의 콜센터 관련 업계, 학계, 공공기관의 대표 및 책임자 등 관계자로 구성된 ‘부산시 컨택센터 협의회'를 발족, 부산지역 콜센터 업계 관계자들의 상호 정보 교류 및 친목 도모, 공동이익 실현, 부산지역 콜센터 산업의 성장 발전을 위한 초석을 마련했다.

이회사는 Credibility, Know ledge, Professionalism 의 3대 전략 목표를 가지고 고객사에 최적의 통합된 CRM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콜센터 사업의 근간인 우수 텔레마케터 확보를 위해 교육사업을 본격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경남정보대학, 부산여자대학, 경상대학 등과 함께 텔레마케팅 전문학과를 개설했다.

콜센터 사업부, 인재개발부, 인재파견 사업부, E-biz 사업부 등의 사업부를 운영하고 있는 부일정보링크는 유기적인 인력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아웃소싱의 핵심인 우




우수 인재의 투입 및 배치에 남다른 강점을 보이고 있다.

이 회사가 아웃소싱 업계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룬 것은 인력 아웃소싱과 교육부문, 인터넷 부문의 유기적인 연계관계가 상호 시너지를 발휘하며 빌링 및 채권회수, 고객불만 처리, 아웃바운드 TM 등의 다양한 실무수행 경험이 축적된 결과다.

또한 인력관리 시스템이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텔레마케터 전문사이트 코리아티엠(www.koreatm.co.kr)을 오픈 텔레마케터 채용정보를 비롯해 인재 DB검색 서비스와 각종 관련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전국에 산재해 있는 콜센터를 운영하면서 직원간의 커뮤니케이션 강화 및 ERP 관리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커뮤니티와 ERP 통합을 통한 최신 커뮤니케이션 통합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외에도 자체 홈페이지 내에 인터넷 커뮤니티 개설을 통해 직원간 대화의 장을 마련하고 회사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각 센터별 사원 전용방을 개설, 직원들이 편하게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다. 아울러 ERP 시스템 통합 구축을 통해 커뮤니티내에서 급여 조회, 각종 제증명서 발행 등 ONE-STOP으로 행정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통합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직원들의 편의성을 보다 강화했다.

최수기 사장은 “외부고객에게 만족스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내부 직원의 만족이 선행돼야 한다"며 “사장과 직원과의 정례간담회나 주기적인 설문조사 등을 통해 내부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