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평네트웍스 콜센터 품질 마크, CQM 획득
한신평네트웍스 콜센터 품질 마크, CQM 획득
  • 김상준
  • 승인 2006.11.07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신평네트웍스가 (사)한국텔레마케팅협회가 부여하는 CQM(Contact Center Qualified Mark)인증을 획득했다.

한국신용평가정보의 자회사인 한신평네트웍스는 모기업을 든든한 발판으로 하여 공격적인 마케팅과 탁월한 운영으로 조직을 확대하고




있으며 현재 도급 및 파견사원만 천여명에 이르는 중견기업으로 자리 매김 했다.

한신평네트웍스는 이번 CQ 인증 획득을 통해 운영능력 및 경영성과를 대외적으로 검증 받게 됐으며 이를 토대로 자사에 대한 고객사의 신뢰도를 한층 더 높이는 계기가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