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티하우스, 비교 마케팅 전략 내세워
이티하우스, 비교 마케팅 전략 내세워
  • 나원재
  • 승인 2006.12.12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능률교육의 이티하우스가 외국어분야 선발업체인 YBM시사닷컴을 겨냥해 직접 비교하는 마케팅 등 강한 전략을 내놓았다.

이티하우스 측은 인터넷매트릭스가 발표한 주간(11월26일~12월3일) 순위 자료를 통해 일평균 방문자수 7만9000명ㆍ사이트 전체순위 280위로, 6만8000명ㆍ324위에 그친 YBM시사닷컴을 제쳤다고 강조했다.

이티하우스 진교문 부사장은 "이는 이러닝 고객들이 영어 콘텐츠의 품질에 대해 냉정한 평가를 내린 것"이라며 "앞으로도 콘텐츠 품질을 더욱 개선하고 다양한 콘텐츠 개발에 역량을 집중, 국내 온라인 영어 시장을 선도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YBM시사닷컴은 "파격적인 이벤트를 통해 학습자들이 몰리는 기간의 자료로 업계에서의 우위를 말하기에는 부적절하다"며 "실질적인 기업의 우위는 매출이 말해 주는 것"이라고 반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