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연말 본격적인 세일나서
홈쇼핑 연말 본격적인 세일나서
  • 김상준
  • 승인 2006.12.18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화점 연말 송년 세일이 마무리댄 가운데 홈쇼핑 업체들은 이번주부터 본격적인 연말 세일에 나서고 있다.

연말 대목을 앞두고 각 유통업체들이 다양한 행사와 함께 손님 끌기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홈쇼핑업체들도 예외는 아니다.

홈쇼핑 업체들은 이번주부터 올 한해 히트상품을 집중 편성해 가격할인과 제품 추가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우리홈쇼핑의 경우 19일부터 21일까지 오전 8시20분에 송년 특집 상품전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 패션의류 히트상품을 기존 가격보다 25% 저렴하게 판매하고, 화장품의 경우 같은 가격에 용량을 추가할 예정이다.

CJ홈쇼핑도 화장품과 샴푸 등 올 한해 가장 많이 팔렸던 제품을 대상으로 연말 특집전을 준비하고 추가 적립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GS홈쇼핑은 지난주 히트상품 특집전에 이어 이번주에는 크리스마스 특집방송을 마련하고 올해 히트 상품 가운데 선물용으로 적합한 품목의 판매에 나선다.

이번 행사에는 여성대상 선물을 위한 화장품, 핸드백과 남성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의류와 네비게이션 등이 포함됐다.

홈쇼핑업체들은 연말 특별 판매 제품들은 올 한해 가장 많이 팔리며 소비자로부터 검증된 제품이라며 각종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이용하는 것도 알뜰 쇼핑 지혜라고 주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