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듀, 중소기업 맞춤형 이러닝 사이트 오픈
크레듀, 중소기업 맞춤형 이러닝 사이트 오픈
  • 나원재
  • 승인 2007.04.30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러닝 전문기업 크레듀(대표 김영순)가 중소기업 및 비정규직 근로자에게 꼭 필요한 맞춤형 이러닝 콘텐츠를 제공하는 크레듀 온라인 연수원 사이트(hrd.credu.com)를 오픈했다.

이러닝에서 소외되고 있는 취약계층의 이러닝 활성화를 위해 노동부와 산업인력공단의 지원을 받아 25개의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개발해 서비스하는 연수원 사이트는 전문기술직무 5개 과정, 전문서비스직무 7개 과정, 경영일반 7개 과정, 금융 4개 과정, 리더십 2개 과정 등 중소기업인에게 꼭 필요한 과정으로 이루어져 있다.

수강 신청은 크레듀 온라인 연수원 사이트(hrd.credu.com)에 회원 가입한 후 가능하며, 신청은 매달 12일부터 26일까지가 신청 기간이다.






이번에 오픈한 중소기업 대상 과정들은 선정부터 개발, 검수까지 중소기업 및 비정규직 근로자들이 소속된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한 조사를 통해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분야별 전문가의 풍부한 실전 사례 제시를 통해 내용을 충실도와 이해도를 높였으며, 실사 모션그래픽, 점토 애니메이션, 스토리텔링 기법 등을 통해 재미를 더했다.

크레듀 김영순 대표는 "중소기업의 경우 직무 분야가 세분화 돼 있어 어떤 식으로 접근해 콘텐츠를 개발할 것인가 고민해왔다"며 "이번 현장조사를 통해 일단 가장 필요한 강좌 25가지를 마련했고, 앞으로도 중소기업 근로자들의 직무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