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글로벌네트웍, 한국교육개발원 콜센터 수주
대성글로벌네트웍, 한국교육개발원 콜센터 수주
  • 김상준
  • 승인 2007.06.27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점은행 상담 솔루션 공급 및 상담업무 전담

컨택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 대성글로벌네트웍(대표 박원진 www.daesungglobal.com)이 19일 한국교육개발원과 콜센터 시스템 구축 및 운영 위탁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대성글로벌네트웍은 이번 계약을 통해 향후 한국교육개발원의 학점은행 상담 솔루션 공급 및 상담업무를 전담 운영하게 된다.

한편 대성글로벌네트웍은 콜센터 아웃소싱과 인재파견사업을 수행하는 CRM 관련 사업을 포함하여 EU러닝 사업, 에너지환경 사업, 건설통신 사업, 프랜차이즈 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대성그룹 계열의 종합상사이다.

대성글로벌네트웍은 컨택센터 사업영업을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기업으로 성장·발전시키기 위해 유관사업과의 시너지 효과와 중장기적 안정성장 관리를 도모하고 있다. 기업 e-러닝 서비스사업 신설 및 서울에너지환경, YEN, 코리아닷컴 등의 인수합병을 통해 오늘날 안정적인 수익기반의 교두보를 구축했다.

또한 대구광역시와 공동마케팅을 추진 정부의 수도권기업 지방이전 정책에 적극 동참. 대구광역시 남산동과 동대구역 인근에 2개의 빌딩을 매입, 최첨단 IPCC시스템으로 구축된 1,400석 규모의 컨택센터 전용건물을 오픈했다.

컨택센터사업이 기업의 고객정보를 중심적으로 다루는 비즈니스인 만큼 고객DB의 안전 및 보안시스템을 체계적으로 강화하는 한편, 고객DB를 가공, 분석, 활용하는 e-CRM을 통해 지속적인 경쟁우위 확보하고 있다. 또한 컨택센터의 장비 및 토탈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세계적인 IT관련 네트웍 전문회사인 알카텔과 비즈니스 파트너십의 협력을 통해 새로운 패러다임의 비즈니스를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