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 고객 지원 위한 CSN 발표
SAP코리아, 고객 지원 위한 CSN 발표
  • 승인 2003.07.01 1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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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P 코리아가 자사 서비스에 간편하고 일관된 액세스를 제공하는 SAP
CSN(Customer Service )을 출시한다.

이를 통해 SAP는 전세계 고객사에 업그레이드와 리스크 관리 품질 개
선 서비스, 도입 효과 매핑 등의 신규 및 강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고 전했다.

또한 SAP는 사업의 핵심 요소로 자사의 모든 국가와 지역 컨설팅 사업
부를 SAP 컨설팅(구, SAP 글로벌 프로페셔널 서비스)이라는 글로벌 운
영 조직으로 통합하는 작업을 완료하고 전 고객층 지원에 나설 것이라
고 밝혔다.

SAP코리아는 SAP CSN이 솔루션에 대한 계획, 구현, 운영, 개선 등을
전략적으로 계획함으로써 투자 수익률(ROI) 극대화, 총소유 비용
(TCO) 절감, 전략적 사업 목표 달성 등을 실현하게 될 뿐 만 아니라
비즈니스 매핑, 컨설팅, 맞춤 개발, 교육, 호스팅, 램프업, 지원 등
고객의 요구사항 충족과 최상의 성공 달성 보장을 위한 포괄적인 SAP
서비스에 대해 균형 잡힌 액세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가트너 연구 부문장 이본 제노비스는 "오늘날 기업은 자사의 IT 구현
수명 전반에 걸쳐 요구되는 올바른 유형의 자원과 전문 역량에 액세
스 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 벤더의 관여 및 책임 확대를 희망한다.

구현 요구사항 전반에 대한 균형 잡힌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솔루션 사업자는 현재는 물론 미래의 고객사 프로젝트 선정시 우선권
을 쥘 것"이라고 전망했다.

SAP CSN은 SAP 컨설팅 외에도 SAP 교육, SAP 액티브 글로벌 지원,
SAP 글로벌 맞춤 개발 서비스, SAP 호스팅 등의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
다.

SAP 교육은 글로벌 교육 훈련 네트워크로서 고객이 mySAP 비즈니스 스
위트 솔루션 구현 시, 자사 조직과 업무 및 인력을 최상 활용할 수 있
도록 지원한다.

SAP 액티브 글로벌 지원을 통해 SAP는 고객의 기술 리스크 관리, 기
술 최선 보장, 모든 mySAP 비즈니스 스위트 솔루션의 잠재력 완벽 활
용 등을 지원한다.

아태지역 SAP CSN 고객사로는 인도의 바라트 정유(BPCL)와 TVS 자동
차, 브리티시 아메리칸 토바코(BAT) 말레이지아 법인, 도요타 파이낸
스 뉴질랜드 법인 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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