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E 미국 고객센터 벤치마킹 연수 프로그램
ACCE 미국 고객센터 벤치마킹 연수 프로그램
  • 김상준
  • 승인 2007.08.06 09:1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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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CIRC)는 오는 9월 8일(토)부터 9월 16일(일)까지 7박 9일간 미국 샌디에고에서 열리는 ACCE (Annual Call Center Exhibition) 컨퍼런스를 참가하고 샌디에고 지역 우수 콜센터를 벤치마킹하는 연수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프로그램 주관사인 콜센터 산업정보연구소는 안톤컨설팅과 함께 2000 년부터 해외연수를 진행하여 왔으며, 올해 제 11회차를 맞이하고 있으며 총 300 여명이 본 프로그램에 참여하였다.

ACCE 컨퍼런스는 전 세계 50여개 국에서 2,000 여 명의 콜센터 담당자들이 모이는 세계에서 가장 큰 콜센터 컨퍼런스 중 하나이며, 주관사인 ICMI (International Customer Management Institute) 사는 과거 ICCM 컨퍼런스의 내용을 구성하고 기획한 회사로 콜센터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명성이 있는 연구기관이다






본 연수 프로그램은 세계적인 고객 센터 관련 전문 컨퍼런스인 ACCE 컨퍼런스와, 세계 유수의 콜센터 CRM 솔루션 업체들이 참여하는 전시회, 미국 현지 고객 센터에 대한 벤치마킹 4개 기업 방문, 콜센터 산업정보연구소 주관 자체 세미나 등을 참석함으로써 7박 9일의 일정이 빠듯하게 잡혀져 있다.

작년에는 시애틀에서 컨퍼런스가 진행됐으며 총 44명의 한국참관단이 ACCE 컨퍼런스와 Starbucks, Wells Fargo, Virginia Mason, Comcast 콜센터를 방문했다. 콜센터 자체 비젼과 미션을 수립하고 이를 전직원에게 공유하는 방식, 효율성의 가장 근간이 되는 콜예측과 스케쥴링의 기술, 고객과 직접적인 만남이 없는 스타벅스 콜센터 직원들도 매장과 동일한 앞치마를 두르고 일하는 등 참가자들에게 현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성과를 제공했다.
문의: 062-530-037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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