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소싱산업, 사업지원·지식서비스 산업발전공헌
아웃소싱산업, 사업지원·지식서비스 산업발전공헌
  • 김상준
  • 승인 2007.09.21 09:4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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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으로 공정한 경쟁 풍토 정착돼야

기업이 핵심기능이 아니면 능력 있는 외부의 주체에게 아웃소싱을 주어서 전체적인 생산성 향상에 노력해야 하는 것은 제론의 여지가 없이 현대 경영의 원칙입니다. 아웃소싱 산업은 사업지원 서비스로서 지식서비스 산업 발전에 지대한 공헌을 해왔습니다. 특히, 부작용들도 많지만, 전반적으로 콜센터 산업의 생산성 향상에 직접적인 공헌을 해왔다는 점은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아웃소싱타임스가 업계와 함께 아웃소싱 산업의 제도적이고 성공적인 발전을 위해서 지금부터 10년




동안 업계 성장을 위하여 노력해야 할 방향들을 다음 2가지로 제시해봅니다. 첫째 윤리경영으로 함께 손해 보는 제살 깎기 경쟁보다는 공정한 경쟁 풍토의 정착 노력이 중요합니다. 둘째 종업원 만족도 제고로 아웃소싱 기업의 종업원 만족도가 낮으면 고객사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품질의 저하는 명확한 논리입니다. 낮은 서비스 품질은 낮은 고객만족도 및 낮은 수익으로 연결되어, 결국, 장기적 비즈니스 획득을 해칩니다.
아웃소싱타임스의 창간 12주년을 축하하며, 10년 후에 다시 축하의 말을 전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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