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사콜센터는 동 행사에 처음으로 참가하게 되며, 금번 행사에는 국·내외 348개 기업에서 414개의 부스가 설치되고 관계자 3,000여명이 참가할 예정임
영사콜센터 부스는 2홀 기업전시회장에 설치되며, 여기에는 영사콜센터 홍보 포스터와 팸플릿을 게시하고, 방문자에게 팸플릿, 볼펜 등 홍보제작물을 배포할 예정이다. 또한, 방문자에 대한 설문을 통하여 인지도 등을 조사하고, 해외안전에 관한 상담도 하게 된다.
2005.4.1 개소한 영사콜센터는 해외 사건·사고에 대한 지침은 물론 비상시 여권발급 등 외교부 민원업무 전반에 대하여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친절, 신속,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영사콜센터의 이용자 수는 현재 월 평균 2만여 명에 이르며, 2007년도 한국능률협회 소비자품질지수(KSQI) 공공부문 1위 콜센터로 선정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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