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21, 전화영어 서비스 ‘토킹타임’ 런칭
캠퍼스21, 전화영어 서비스 ‘토킹타임’ 런칭
  • 나원재
  • 승인 2008.03.25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RD 전문기업 캠퍼스21(대표 조성주)은 전화영어 서비스 <토킹타임>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토킹타임> 웹사이트(http://www.talkingtime.co.kr)를 통해 레벨테스트를 받은 모든 사람에게 ‘1주일 무료 체험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수강 신청자에게는 <토킹타임> 전용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네비게이션, 닌텐도DS, MP3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캠퍼스21의 조성주 대표는 ‘그 동안 전화영어에 대한 정보와 경험이 부족하여 수강신청을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이번 <토킹타임> 무료 체험 기회가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품질 학습지원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직장인들의 영어회화능력 향상에 앞장 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토킹타임>은 직장인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캠퍼스21이 이러닝 교육 10년 노하우와 과학적인 영어교육 시스템과의 결합을 통해 만들어낸 전화영어 브랜드로서 국내 최초로 학습습관화 ELH(English Learning Habituation)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ELH 프로




램은 <토킹타임>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학습시스템으로 이러닝과 연계된 6단계의 무제한 예∙복습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가 자연스럽게 몸에 배도록 하는 효과가 있다. ELH 6단계는 ‘자신의 영어비전 입력하기’, ‘핵심 문장 외우기’, ‘학습내용 네이티브 음성으로 듣기’, ‘전화학습 내용 미리 작성하기’, ‘튜터와 통화하기’, ‘Tutor’s comment로 약점 파악하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단계에 참여할 때마다 쌓이는 포인트로 수강 신청 후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토킹타임>은 국내외 영어교육 전문가들과 함께 개발한 자체 교재를 사용하며 TESOL, TESL 및 영어교육공학을 이수한 강사진을 갖추고 있다. 또한 학습자의 발음 교정을 위해 수업내용 녹음내용과 원어민 음성 교재파일(MP3)을 제공하며 담당 강사가 직접 당일의 Tutor’s comment를 작성해 준다. 에세이 Writing 첨삭서비스를 통해 영어 작문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전담 학습매니저의 A to Z 관리를 통해 최상의 1:1 고객맞춤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문의 : www.talkingtime.co.kr 1688-052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