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베스트 콜센터’는 미국 ICMI가 글로벌 최고수준의 콜센터 운영회사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운영전략부문에서부터 고객중심경영과 차별화된 서비스, 시스템 인프라 부문에 이르기까지 콜센터 전 분야에 대한 서류심사와 현장실사 등의 까다로운 과정을 거쳐 수상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신한카드 콜센터는 현재 1300여만 명의 회원에게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통합 CRM 시스템, 상담지원시스템, 1대1 상담품질관리시스템 등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ARS 서비나 상담내용을 상세하게 이메일로 재발송하는 메일백 서비스, 고객이 상담시간을 예약할 수 있는 상담예약서비스 등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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