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원, 지역내 기업으로 부터 ‘신뢰’ 돈독
성원, 지역내 기업으로 부터 ‘신뢰’ 돈독
  • 이효상
  • 승인 2008.07.15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정적인 재무구조 바탕으로 지역 활동 확대



주식회사 성원은 울산지역 대표 HR 아웃소싱전문기업으로 고객사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지역 내 선도적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성원은 ‘최적의 관리 시스템을 준비하여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Outsourcing Leader 가 된다’라는 경영이념을 가지고 주력 사업 분야인 경비도급 생산도급 근로자파견 기타 아웃소싱 등의 시장에서 지역 유수의 기업들과 동반자적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상호 윈-윈 전략으로 고객사의 기업문화에 부합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의 강점으로는 아웃소싱 시스템에 대한 적합한 수행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장기간 현장운영 경험에 의한 노하우 확보로 효율적인 업무 수행이 가능하며, 노무법인과 연계하여 적법하고 체계적인 도급관리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서 위장도급 등의 사항과 관련된 정부 주관부서의 관리감독에 대한 제반사항을 완벽하게 수행할 수 있고 실제 운영 표준 매뉴얼도 확보하고 있다.

또한, 안정정인 재무구조를 가지고 있다. 건실한 재무 상태를 기반으로 기타 영세업체에 비해 업무수행상의 담보책임 등 독자적인 책임 운영이 가능하며, 실질적이고 다양한 복리후생제도 제공으로 현장 직원의 장기근속을 유도함으로서 안정적인 현장운용이 가능하다.

자체 구인구직 사이트를 운영하는 것도 강점이라 할 수 있다. 지역 중심의 구인구직 사이트를 독자적으로 운영하고 축적된 데이터를 통해 지역 아웃소싱 시장의 동향과 변화의 추이를 파악하여 탄력적이고 능동적으로 환경의 변화에 대처할 수 있으며, 등록된 다양한 분야의 최신 인재정보를 수시 로 활용하여 보다 효율적으로 필요한 인력을 유효적절하게 수급할 수 있다.

성원은 1992년 설립 이후 오랜 기간 축적된 전문분야의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자체 핵심역량을 구축하고 이에 상응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의 관리자 직무능력개발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본사스텝 전원이 관련 사업 분야 1인 1자격 이상을 취득함으로서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고객사에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특히 울산을 기반으로 하는 기업으로서 지역과 함께 한다는 소명감으로 대표이사의 울산경제인연합회 회장 취임과 더불어 울산상공회의소와 공동으로 울산 창작로봇경진대회개최, 어린이 경제학교 개설, 해외 경제단체와의 교류 등의 다양한 지역사회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고용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시장 표창을 수상하는 등 지역대표 아웃소싱 기업으로서의 큰 걸음을 걷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