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컨택센터운영업계특집/케이에스콜-고객 상담 서비스품질 향상 통한 ‘고객가치 감동’ 실현
2008컨택센터운영업계특집/케이에스콜-고객 상담 서비스품질 향상 통한 ‘고객가치 감동’ 실현
  • 김상준
  • 승인 2008.07.23 1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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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인력 역량향상 집중 고객클레임 ‘Zero’화 달성

케이에스콜(대표 심현수 www.kscall.co.kr)은‘Korea First Class Call Center’를 지향하며 고객 상담 서비스품질 향상을 통한 ‘고객가치 감동’을 실현하고 있는 기업이다.

케이에스콜은 고객맞춤서비스를 위한 컨택센터 운영능력과 우수한 역량을 가진 1300여명의 상담사로 구성돼 있다. 상담인력은 S/O상담, A/S상담, F/M상담분야에서 탄탄한 운영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가치향상을 최우선으로 하는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또한 컨택센터의 품질향상을 위해 계층별·팀별 책임제 운영과 상담사 능력에 맞는 눈높이 교육을 실시하고 맞춤식 CS교육 등 고객만족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상담인력의 역량향상에 집중하여 고객클레임 ‘Zero’화 달성에도 주력하고 있다.

케이에스콜은 국내 컨택센터 선도기업으로서 위상 정립 및 이익을 창출하는 전략적 센터로의 진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고객 상담 품질향상을 통한 고객만족도 제고와 고객클레임 제로화를 통한 바람직한 고객가치향상에 경영목표를 설정하여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고객위주의 품질관리 활동을 강화하고 프로세스개선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는 컨택센터가 되고자 한다.

또한, ‘고객사랑! 고객감동! Best KScall!!’ 경영슬로건에서와 같이 현장밀착 경영과 다양한 현장경험을 토대로 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개선함으로써 국내 컨택센터를 선도할 수 있는 기업으로서 위상을 정립하고 품질에 우선한 프라핏 센터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이를 실천하기 위해 ▲Keep Customer value to Profit Center(고객가치 제고 및 수익모델 창출) ▲Succeed a high degree of efficiency(운영효율성 제고를 통한 경쟁력 극대화) ▲Change to CRM Center(콜 처리 센터에서 CRM을 강화하기 위한 컨택센터로 진화)를 꾀하고 있다.

고객가치 향상은 고객 상담 품질 향상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고 고객 불만을 제로화 하는 것이며 신규매출 증대 활동은 인력 파견업, 위탁점 사업을 통한 마케팅 활동 강화를 의미한다.

케이에스콜의 기업문화는 고객만족, 가치창조, 도전정신을 통해 경쟁시대에 변화하는 고객가치의 극대화와 상호조화를 이루는 기업실현이다.

KT출자회사인 케이에스콜이 운영하는 KT 100번 고객센터가 2008년 11월에 경기도 군포로 이전한다. KT고객센터는 청사를 이전하면서 상담사 인력도 대대적으로 공개 채용함에 따라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심현수 대표는 “이제는 시장을 얼마나 차지하느냐가 아니라 고객을 얼마나 사로잡느냐가 관건이다” 며 “고객감동을 최우선으로 하여 끊임없이 변화하는 고객의 Trend에 발맞추어 ‘고객감동 구현을 위한 가치경영’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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