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회 한국콜센터서비스학회" 14일 부산여대에서 개최
"제 2회 한국콜센터서비스학회" 14일 부산여대에서 개최
  • 김상준
  • 승인 2008.11.1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학계 다양한 학문과 실무적 지식공유 장

콜센터 관련 학계 및 업계의 각종 학술 논문 등 올해의 성과물들을 공유 확산하는 학문적 축제인 “제 2회 한국콜센터서비스학회”가 14일 부산여자대학에서 개최된다. 한국콜센터서비스학회(www.ascs.or.kr, 정기주 학회장)는 지난해 7월 창립해, 현재 약 200여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이번 학회에서는 학계의 논문발표로 이루어지는 학술계 세션, 산업계의 사례발표가 이루어지는 산업계 세션이 구성되어, 업계 및 학계의 다양한 학문과 실무적으로도 적용 가능한 여러 주제를 통해, 콜센터 주체들간 지식공유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학계논문 발표세션은 SK브로드밴드 이백규대표의 '콜센터 아웃바운드 시스템의 성고요인 연구'를 시작으로 대덕대 주광신교수의 '컨택센터의 변화와 혁신'이라는 주제발표까지 6개과정으로 이루어져 있다. 산업계 사례발표로는 에이치유서비스 강정환대표의 '콜생산성 향상을 위한 목표관리시스템 사례연구'를 시작으로 농협중앙회 박종필 팀장의 '우리의 현주소 대 최고의 팀'이라는 주제발표까지 6개 세션이 개최된다.
문의: 062-530-036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