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HR서비스산업 대표기업]신우산업관리
[2009년 HR서비스산업 대표기업]신우산업관리
  • 곽승현
  • 승인 2009.04.09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 만족도, 순회평가 통해 최고 유지

-건물 종합관리분야 서비스 최강기업


보안·경비·청소·시설물관리 아웃소싱 대표기업인 신우산업관리(대표 전용수)는 건물종합관리 토털시스템을 갖춘 업체로 정평이 나있다.

지난 97년에 설립해 경비 및 미화 업무에 대한 아웃소싱 서비스를 시작으로 인재파견, 물류아웃소싱 등에 이르기까지 국내 유수 기업에 아웃소싱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남서울대학교, 리츠칼튼호텔, 서울도시가스, 롯데삼강, 롯데월드, 대형아파트,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호텔롯데, 중소기업유통센터, 한국공항, 대림아크로빌 등 다수기업이 주요서비스 기업이다. 이 회사의 강점은 무엇보다도 철저한 고객만족전략을 채택하고 있다는 점이다.

전국 100여개 현장에 대해 페트롤(순회지도) 활동으로 자체근무평가를 실시해 사용자의 서비스만족도를 체크하는 한편 정기적인 업무교육실시(현장 교육팀 순회)로 직무수행능력을 향상해 나가고 있다. 현장 전문직의 능력향상을 위해 전문교육기관 위탁교육을 실시해 전문능력을 증대시키고 자격증우대정책으로 근무 중 자격증취득자에게는 특별수당 지급을 통해 끊임없는 자기계발을 유도하는 한편 전환배치제도 도입으로 신기술 습득 및 인력의 순환배치가 가능토록 하고 있다.


*전용수 대표이사 비전

당사는 사업본부장을 통한 책임관리제도를 두고 있어 각 분야별 담당업무에 대한 실적관리가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업성과에 대해서는 별도 인센티브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관리에 있어서는 ‘고객만족 평가 모니터링’ 제도를 두고 있어 항상 거래선별로 서비스 만족도 조사와 평가를 통해 계량적이면서도 밀착된 고객관리를 가능케 했습니다.
신우산업관리는 올해를 ‘신 성장 동력 개발의 해’로 삼고 새로운 아웃소싱 상품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신우산업관리는 지난해 매출 210억원에 이어 올해는 250억원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