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소싱직원 대상 마케팅·세일즈 무료교육
아웃소싱직원 대상 마케팅·세일즈 무료교육
  • 곽승현
  • 승인 2009.07.27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MAC 직무능력향상 과정(JUMP) 인기


중소기업 근로자와 비정규직 근로자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 노동부와 산업인력공단에서 지원하는 ‘중소기업·비정규직 근로자를 위한 단기직무능력향상 지원사업(JUMP)’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매출과 직결되는 마케팅 분야 강의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마케팅과 세일즈관련 과정을 무료교육인 ‘JUMP'과정을 통해 제공하고 있어 중소기업 근로자와 아웃소싱업체 등 비정규직 근로자의 참여도 높아지고 있다.

올 하반기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제공할 강의 프로그램은 ▲마케팅의 이해 ▲소비자행동분석 및 이해 ▲중소기업 경쟁력 Up! 마케팅 STP 전략실행 중소기업 업그레이드하기 ▲중소기업의 효과적인 고객관리를 위한 멀티채널 마케팅의 활용 ▲브랜드 전략 따라잡기 ▲21세기 트렌드의 중심! 중소기업형 여성 마케팅 달인 ▲프로페셔널 세일즈 스킬 과정 ▲인바운드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컴플레인 협상 스킬 과정 ▲세일즈맨십 함양을 통한 성과향상 과정 등 총 10개 과정이다.

KMAC는 교육 효과 극대화를 위해 지난 20년간 대기업은 물론, 중소기업과 관련해 축적된 컨설팅 경험과 실행 노하우 등을 접목시켜 최상의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KMAC는 참여식 교수기법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각 과정별 조별토론, Case Study, Role Playing 등의 실습활동과 워크숍 활동을 강화해 이론 중심의 교육이 아닌, 실제 업무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전원참여식 현장중심 교육을 통해, 교육 후 업무현장에서 곧바로 실행할 수 있도록 교수방법을 구성했다. 특히 JUMP과정은 주말(토)을 이용해 교육을 받을수 있어 시간제약이 줄고, 해당프로그램 10개 과정 중 일정시간 이상 교육을 이수하면 마케팅 전문 인증서를 취득할 수 있다.

이는 중소기업 및 비정규 근로자를 대상으로 마케팅 관련 국내최초의 인증서로 2009년 점프사업 상반기 교육 과정에서부터 적용되어 산업계의 큰 관심을 모았으며(2,190명 수료), 하반기에는 이를 전면 확대하여 1개의 자격인증서 발급에서(2009년 상반기 비교) 4개의 자격 인증서를 발급한다.

JUMP과정은 오는 11월 7일까지 서울, 대전, 광주, 부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온라인 수강신청(http://jump.kmac.co.kr)으로 가능하다.


문의 : KMAC JUMP과정 운영사무국 (02-3786-0125/0126/031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