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종합고용지원센터, 고객설문 통해 고객과 소통
대전종합고용지원센터, 고객설문 통해 고객과 소통
  • 임은영
  • 승인 2009.09.10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지방노동청(청장 김윤배) 대전종합고용지원센터가 고객(민원인)이 센터를 이용하면서 느끼는 다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경청하고 수렴해 필요한 조치를 취할 계획이다.

이미 2008년부터는 고객의 고민과 애로사항 등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을 위한, 고객으로부터 사랑과 신뢰받는 노동행정의 구현을 목표로 ‘고객의 소리’ 방송을 추진 중이다. 고객의 소리방송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제시하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고 있다.

또 최근에는 고객의 참여와 관심 증진을 위해 고용지원센터 1층 안내데스크 옆에 고객의 소리함을 설치하고 고객의 소리 설문 참여자에 대해 무작위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권을 경품으로 지급한 바 있다.

고객의 소리 설문 참여자 경품 증정 행사는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모습을 고객이 눈으로 직접 확인함으로써 국민을 섬기는 고용지원센터에 대한 인식을 확산시킬 수 있는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박종필 대전종합고용지원센터소장은 “이번 경품증정 행사를 계기로 앞으로 더욱더 고객의 의견을 소중히 경청하고, 고객의 고민과 애로사항의 해결에 앞장서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선진화된 고용행정서비스기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며 대전지역 주민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